장르: 드라마, 연예
방송일: 도쿄 MX 2023.04.12~
요즘 제가 제일 사랑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B코마치라는 그룹의 부동의 센터 아이. 뛰어난 재능과 외모, 카리스마로 많은 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야기의 시작은 지방 병원에서 산부인과의로 근무하는 아이의 열광적인 팬에게서 시작됩니다. 팬이 된 계기는 불치병을 앓는 12살 환자였던 사리나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고 같이 팬이 되죠.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이 근무하는 병원에 사진으로만 보던 아이가 나타납니다. 그것도 임신 20주의 모습으로 말이죠. 뱃속의 아이는 쌍둥이.
아이는 건강 문제라고 하며 잠시 활동을 중단하고 병원에 있으면서 쌍둥이를 낳으려 합니다. 하지만 산부인과 의사는 아이가 출산하기 하루 전날 아이의 임신 사실을 아는 광팬에게 살해당하게 됩니다.
하지만 눈을 떠보니 아이가 눈앞에 있네요!! 그는 아이의 쌍둥이 중 남자아이로 환생한 것입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쌍둥이 여동생도 누군가의 환생이며 아이의 팬이었습니다.
아쿠아마린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된 산부인과 의사는 여동생 루비와 함께 아이의 자녀로 살게 됩니다.
아이를 낳은 후 활동을 재개한 아이는 더욱 인기를 얻게 되고 B코마치는 도쿄돔에서 공연하게 될 정도로 성장합니다. 도쿄돔 공연 첫날, 아이는 집으로 찾아온 광팬에게 살해당하게 되고 쌍둥이는 매니저가 맡아 키우게 됩니다.
살인범이 아이의 집을 어떻게 알아냈는지 이상하게 생각한 아쿠아마린은 자신들의 생부가 일을 꾸민 것이라 생각하고 생부를 찾아 복수를 하겠다고 다짐하게 됩니다.
‘카구야님은 고백받고 싶어’의 아카사카 아카가 스토리 맡고, ‘쓰레기 본망’의 요코야리 멩고가 작화를 맡은 이 작품은 현재 ‘주간 영 점프’에서 연재 중입니다.
연예인 덕질을 해본 사람이라면 빠질 수밖에 없는 내용입니다. 하나하나 내가 덕질하는 인물로 맞춰보며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최애의 아이’에서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오프닝 곡인 YOASOBI의 ‘아이돌’입니다. 공개되자마자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사랑받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