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 드라마, 의료
출연: 사카구치 켄타로, 시로야마 노아, 니시노 나나, 야마모토 코지
방영일: 니혼텔레비전 2023.04.22~
2년 전 갑자기 싱가포르에 나타난 천재 외과의 닥터 초콜릿. 그는 환자가 누구든 아무리 어려운 수술이라도 반드시 성공시키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단 그가 일을 맡는 데는 3가지 조건이 있었습니다. 현금 1억 엔과 비밀 유지 계약서에 사인 그리고 초콜릿을 준비해야 했습니다. 아무도 그에 대해 말하려 하지 않았지만 그의 오른손이 의수라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노다 테츠야는 테라시마 유이와 싱가포르에서 도쿄로 향하던 중 비행기 기장이 갑자기 의식을 잃어 의사를 찾는 콜을 듣습니다. 노다는 나서려 하지 않았지만 유이의 성화에 못 이겨 자원하게 됩니다.
같은 기내에 있었던 도쿄신문 기자 오쿠즈미 나기사는 기장실로 향하는 노다의 오른손을 보고 이상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가 오른손에만 장갑을 끼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싱가포르에서 닥터 초콜릿의 신변을 조사했지만 허탕을 치고 만 오쿠즈미는 생각지도 못한 만남에 흥분합니다.
조종실에 들어간 두 사람. 이때 기장에 대한 처치에 나선 사람은 놀라운 인물이었습니다.
닥터 초콜릿은 과연 누구일까요? 그리고 그는 무엇을 바라고 있는 것일까요?
닥터 초콜릿의 매력
좋습니다. 아주 좋아요. 사실 별 기대 안 하고 봤는데 이야기도 흥미진진. 배우들 연기 찰떡. 너무 좋습니다. 거기다 테라시마 유이 역을 맡은 시로야마 노아 짱. 또 다른 천재 아역 배우의 탄생이라는 느낌이 팍팍 듭니다. 연기도 너무 잘하고, 귀엽고… 아무튼 다 하네요.
사카구치 켄타로가 2분기 연속으로 주연을 맡는다고 할 때 어떨까 하는 의구심이 있었는데 그것을 싹 쓸어내리는 완성도입니다. 다음 분기 드라마도 보고 싶을 정도예요. 이 드라마는 쭉 봐갈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