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 드라마, 로맨스
출연: 하루, 마미야 쇼타로, 카네코 다이치
방송일: KTV 2022.07.18~2022.09.19
전 직장에서 사내 연애 중 문제가 생겨 리노베이션 업체인 마루후쿠로 이직한 코우메. 능력은 뛰어나지만 전 직장에서 받은 상처가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마루후쿠는 전형적인 가족 경영 기업으로 사장인 아버지, 장남인 겐노스케는 영업을 담당하고 있고 3남인 타츠노스케가 설계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영업에 서툰 겐노스케는 코우메와 페어를 이루어 영업을 익히게 됩니다. 겐노스케는 다른 사람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자상한 사람이지만 영업 실력은 부족합니다.
하지만 코우메의 교육으로 점점 리노베이션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됩니다. 원래가 다른 사람을 생각하는 사람이었던 만큼 리노베이션을 원하는 사람의 말하지 않는 요구까지도 알아내기 위해 노력하죠.
전 직장에서 사내연애가 잘못되어 상처를 입은 코우메와 마찬가지로 겐노스케도 아내가 자신의 동생과 도망간 아픔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리노베이션을 통해 만난 많은 사람들과의 사건을 통해 자신도 치유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마법의 리노베이션은 어때?
사람에게 입은 상처는 사람으로 치유된다는 것을 잘 보여주는 드라마입니다.
코우메와 겐노스케가 다시는 과거의 실수는 반복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호감을 느끼고 가까워지고자 노력하는 과정이 너무 보기 좋아요.
리노베이션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네요. 코우메가 고객과 상담 끝에 늘 하는 말이 ‘리노베이션은 마법입니다’인데 이 말에 드라마의 모든 것이 담겨있습니다.
실제로 코우메와 겐노스케는 리노베이션을 통해 자신의 인생과 인간관계를 리노베이션 했으니까요.
리노베이션의 마법을 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