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드 마법의 리노베이션 리뷰, 줄거리, 감상

by 컬처매니아 2023. 11. 6.

마법의-리노베이션-포스터

 

장르: 드라마, 로맨스

출연: 하루, 마미야 쇼타로, 카네코 다이치

방송일: KTV 2022.07.18~2022.09.19

 

전 직장에서 사내 연애 중 문제가 생겨 리노베이션 업체인 마루후쿠로 이직한 코우메. 능력은 뛰어나지만 전 직장에서 받은 상처가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마루후쿠는 전형적인 가족 경영 기업으로 사장인 아버지, 장남인 겐노스케는 영업을 담당하고 있고 3남인 타츠노스케가 설계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겐노스케와-코우메가-걸어가고-있다

 

아직은 영업에 서툰 겐노스케는 코우메와 페어를 이루어 영업을 익히게 됩니다. 겐노스케는 다른 사람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자상한 사람이지만 영업 실력은 부족합니다.

 

타츠노스케와-코우메가-유카타를-입고있다

 

하지만 코우메의 교육으로 점점 리노베이션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됩니다. 원래가 다른 사람을 생각하는 사람이었던 만큼 리노베이션을 원하는 사람의 말하지 않는 요구까지도 알아내기 위해 노력하죠.

 

전 직장에서 사내연애가 잘못되어 상처를 입은 코우메와 마찬가지로 겐노스케도 아내가 자신의 동생과 도망간 아픔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우메와-겐노스케가-의뢰인-가족과-앉아있다

 

두 사람은 리노베이션을 통해 만난 많은 사람들과의 사건을 통해 자신도 치유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마법의 리노베이션은 어때?

사람에게 입은 상처는 사람으로 치유된다는 것을 잘 보여주는 드라마입니다.

 

코우메와 겐노스케가 다시는 과거의 실수는 반복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호감을 느끼고 가까워지고자 노력하는 과정이 너무 보기 좋아요.

 

코우메가-손가락을-내밀고있다

 

리노베이션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네요. 코우메가 고객과 상담 끝에 늘 하는 말이 리노베이션은 마법입니다인데 이 말에 드라마의 모든 것이 담겨있습니다.

 

실제로 코우메와 겐노스케는 리노베이션을 통해 자신의 인생과 인간관계를 리노베이션 했으니까요.

 

리노베이션의 마법을 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