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 드라마, 연애, 판타지
출연: 요시오카 리호, 나가야마 에이타, 이토 마리카
방송일: 후지TV 2023.10.10~
도키와 메구는 모든 일의 앞 뒤를 맞추는 것을 잘하는 광고회사 아트 디렉터입니다.
남몰래 짝사랑한 직장 후배가 약혼한 사실을 알고 아픈 마음을 달래기 위해 혼자 술을 마십니다.
술을 마시고 공원 벤치에 혼자 앉아있는데 갑자기 앉아있던 벤치가 땅으로 꺼지면서 미래에서 온 듯한 모습을 한 남자가 나타납니다. 남자의 이름은 가케루.
그 남자 말로는 이곳은 타임 페트롤 기지로 대원들과 함께 미래에서 성행하는 불법 타임 트래블러를 단속하는 일을 한다고 합니다.
이 상황을 전혀 이해할 수 없는 메구와는 달리 그들은 메구를 새로운 대원으로 맞아줍니다.
다음 날 아침 눈을 뜬 메구는 어제 일을 꿈이라고 생각했지만 다시 공원을 찾아가 보니 어제와 똑같은 타임 페트롤을 찾게되고 모르는 사이에 미션도 맡게 됩니다.
이들이 발견한 불법 트래블러와 23세기에서 온 요코이.
불법 타임 트래블을 하다가 길에서 노래하는 준의 음악에 반해 그녀의 매니저를 맡으며 그녀를 도와주고 있었습니다.
미래인은 과거에 영향을 끼쳐서는 안되고 하물며 사랑에 빠지는 것은 절대 안됩니다. 역사가 망가지는 것을 막기 위해 두 사람의 기억을 없애고 요코이를 자신의 시대로 돌려보내려고 합니다.
하지만 요코이는 그날 밤 있는 라이브만이라도 보게 해달라고 합니다. 납득하지 못하는 대원들이었지만 메구는 그의 부탁을 들어주자고 대원들에게 이야기 합니다.
‘시간을 달리지마 연인들’은 어때?
30분짜리 드라마고 근래에는 보기 힘들었던 드라마네요. 요시오카 리호에 나가야마 에이타가 출연해서 봤습니다.
만화 같은 배경에 말도 안되는 설정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이야기 내용은 의외로 사람의 마음을 울리네요. 앞으로 이야기들도 이런 분위기인지 궁금합니다.
회마다 새로운 불법 타임 트래블러의 이야기가 등장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