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 드라마
출연: 타베 미카코, 마츠시타 코헤이, 이마다 미오, 카미오 후주
방송일: 후지TV 2023.10.12~
오노데라 학원에서 강사로 일하고 있는 유쿠에는 어릴 때부터 둘씩 짝을 지어 주는 것에 불편함을 느끼는 여성입니다. 하지만 어린 시절부터 편하게 지내고 있는 남사친을 두고 있습니다.
‘시라나미 출판’에 근무하는 츠바키는 어린 시절부터 둘이 되는 일이 별로 없는 사람이지만 인생의 파트너를 만나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미용사로 일하는 미유키는 1대 1로 사람을 대하는 것에 두려움을 갖고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일러스트레이터를 목표로 하고 있는 모미지는 1대 1로 자신을 봐주는 사람이 없을 것이라는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유쿠에는 어느 날 갑자기 남사친에게 절교 선언을 당합니다. 약혼자가 여사친의 존재를 달가워하지 않는다는 것이었죠.
츠바키는 약혼자의 남사친에게 약혼자를 빼앗기고 맙니다.
미유키는 미용실 동료와 함께 술을 마시러 갔을 때 사귀자는 말을 듣고 남자와 여자가 친구가 될 수는 없는 건지 고민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모미지는 누군가를 만나기 위해 그 사람의 집을 방문하는데 찾는 사람은 이미 이사를 했고 그 집에는 결혼을 하려 했던 츠바키가 살고 있었습니다.
우연히 유쿠에와 미유키도 이 집을 찾아오면서 4명의 남녀가 얼굴을 마주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각자가 생각하는 남녀 관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제일 좋아하는 꽃’은 어때?
사회 현상이라고까지 불렸던 드라마 ‘Silent’ 팀이 다시 뭉친 신작이라 기대가 컸습니다.
남자와 여자는 친구가 될 수 없는가라는 남녀 사이의 영원한 테마를 다룬다는 것도 흥미로웠고요.
요즘 잘 나가는 배우들을 모아놓아 눈도 즐겁네요.
아직 1화라 본격적인 이야기 전개는 아직이지만 찬찬하게 남녀 사이를 탐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silent’ 1화가 이런 분위기였던 것으로 기억해요.
앞으로 계속 지켜보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지난 분기의 ‘트릴리온 게임’에서 본 이마다 미오가 너무 좋았는데 여기에도 출연해서 그 즐거움도 있네요.
댓글